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카드 7팩 지르기(부제 자연의 군대)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몇개월만에 포스팅 하는지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꾸준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번에는 제가 정말 오랜만에 게임을 했는데요!


그 게임은 바로 블리자드에서 나온 카드게임 


하스스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자 이제 시작합니다!!




하스스톤 접속시 나오는 모습입니다~



제가 오늘 7팩을 까봤는데 말이죠 허허 첫스타트는 좋습니다!!


 제가 드루이드덱인데 2개나!!



아.. 전 흑마는 안키우는데 ㅠㅠ 그래도 좋은 가루가 될듯합니다!



오오 황금카드네요! 황금카드는 일반 카드에 비해 갈았을때 더 많은 가루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검 제작의 대가는 제가 가지고 싶었던 카드중 하나죠!(사제덱에 쓸예정이라 ㅎㅎ)



사제 카드가 하나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나머지는 모두 가루입니다 



오오 3코 최고존엄 허수아비골렘이네요! 그리고 나머지는 가루입니다 하하



아.. 드루이드..아.. 이미 2장 다 만들었는데 ㅠㅠㅠ 덱한도도 2인데 ㅠㅠ 그는 좋은 가루였습니다.



캬 멀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멀럭이라니 ㅋㅋ내가 멀럭이라니!!


이제 가루를 내어 카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그 카드는 바로?! '자연의 군대' 입니다. 6코짜리 드루이드 영웅카드로써 발동시 2/2와 돌진능력을 가진 나무정령 3마리를 소환합니다! '야수의 힘(모든 하수인 1/1 또는 3/2 표범소환)' 또는 '야생의 포효(모든 캐릭터 공격 2추가)'로 순간적으로 12의 대미지를 줄 수 있어서 '일격필살'의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 효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자마자 나가버렸습니다.. 그는 좋은 도적이었습니다.



ㅋㅋ전설카드 나와서 14/14 만들어놨는데, 저는 웃으며 그는 좋은 도적이었습니다를 외쳤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어 감회가 새로운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포스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