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첫 투기장1승과 카드팩 지름기!!>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하스스톤 관련 포스팅을 하러 왔는데요!

 

 오늘은 투기장 도전기와 모인 골드로 카드 지름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모습은 투기장 1승을 하기전에 인상깊어서 남긴 사진입니다! 구루바시 광전사 + 천상의 정신 + 내면의 열정 + 광전사 특수효과등이 발동되었습니다!

 

그 결과, 공격력 18이라는 아주 18같은 공격력이 나왔습니다(노잼 _ _)

 

 

 그리고 그는 좋은 노루였습니다(ㅠㅅㅠ)

 

 

 

그리고 바로 이 대목이 투기장 첫 1승을 거둔 모습인데요!!

 

시작하자마자 1승을 거둬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무리는 리로이!!!!!!!!!!!젠킨스!!!!!!!!!!!!!!!!

 

 

여기까진 패가 없었으나 승 패패패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한 후 패배하였습니다...ㅠㅠ 

 

 

 

 1승 보상으로 주어진 선물상자 2개!! 과연?!

 

 

 

카드팩 한장과 마법가루 35이네요 ㅠㅠㅠ..(뭐 1승인데 뭘바라겠어요) 

 

 

 

가지고 있던 돈 300원과 한번 까봅시다! 

 

 

 

... 별똥별 이미 2장있는데..나머지는 뭐하는놈들이지.. 다 가루로 밖에 안보이네요 ㅠㅠ 

 

 

 

 오오!! 영웅카드 2장! 비록 드루이드 관련 카드는 없었지만 그들은 훌륭한 가루가 될것입니다 ㅎㅎ

 

 

 

 희귀카드 2장과 3코 최고존엄 허수아비 골렘이 나와줬네요~

 

 

 

마지막으로는 간지나는 황금카드!!(는 가루, **황금카드는 갈았을때 일반카드보다 가루를 더줍니다 훨씬!**) 

 

노오오쓰으으으랜드로!!! 은빛십자군 부대장이네요(가지고 싶었습니다 핳..)

 

 

그리고 얻어진 가루로 드디어!! 지식의 고대정령을 만들었습니다...

 

거의 완소 옵션이네요~ 패가 말랐을땐 패 오아시스 

 

생명력이 말랐을땐 생명력 오아시스 같은~ 아아아 드디어 얻었습니다!!

 

막짤은 마법사 2승하는 기념 불기둥짤입니다 ㅋㅋ 역시 광역은 언제봐도 혐이네요 ㄷㄷ

 

 

오늘도 부족한 포스팅을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면서! 


다음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