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주술사 500승 달성!>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오늘은 3번째 황금영웅을 달성해서 글을 올립니다!


요즘 씹랄이라고 불리는 주술사로 양심을 팔아 500승을 달성했습니다.


영광스러운 황금영웅의 획득순간을 보시죠!


반짝반짝 거리는 황금 스랄입니다.




500승 직전 499승일때 한 컷 찍어봤습니다.



영광의 승리장면!


변신 완료했습니다.


드루이드 -> 성기사 -> 주술사에 이은 황금영웅입니다.


물론 미드노루 -> 파마기사 ->씹랄 메타에 맞춰서 키운건 아닙니다ㅋㅋ


공교롭게도 저렇게 돼서 저도 좀 놀라운데요


다음 황금영웅은 어떤게 될지 저도 궁금합니다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두번째 황금! 성기사 500승>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드디어 두번째 황금영웅을 달성했습니다.


메타가 바뀌고 나니 이기기가 너무 힘듭니다.


특히 느조스 힐기사나 용기사로는 승리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불굴의 의지로 500승을 달성했습니다.


감격의 순간




400승 부터 시작합니다.




460승





많이 못찍고 바로 490승으로!




495승 입니다. 고지가!!




너무 지니까 짜증나서 클래식으로 한 번 했습니다.


499승!!



감격의 500승입니다. ㅠㅠ




500승 달성 후 첫판입니다. ㅠㅠ 감격스럽네요


드루이드 500승 이후로 두번째 입니다.


다음은 320승 정도 한 주술사 작업을 할 생각인데요


요즘 주술사가 티어가 높은 축이라 어느정도 승률이 나옵니다.


아직은 군복무가 다 끝나지 않아 좀 오래걸리겠지만


간간히 근황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하스에서 정의구현이란?>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오늘은 '정의구현' 이란 무엇인가? 에 대해서 배워볼까 합니다.


정의구현이란 정말 말도안되게 불리한 상황에서 


'God 드로'를 통해 전세를 단번에 역전시키는 상황을 일컫습니다.


정의구현을 잠시라도 맛본다면


지더라도 이긴 것 같은 느낌(소위 말하는 정신승리)이 지속됩니다ㅋㅋ


예를 들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정겨운 정문입니다.




우리 왕 크루쉬가 겸손해졌습니다.




사자도 겸손해지는데 예외가 없습니다.




퍄퍄 법사에게 정의를 구현했습니다 ㅋㅋ




데스윙의 딸 오닉시아도 '정의구현'엔 짤없습니다.ㅋㅋ





진짜 법사 초반 멀리건 개 사기로 잡혔는데


이걸 바로 정의 구현하기 직전입니다.



바로 신성한 폭발로 정리했습니다!!


이렇게 한 번씩 갓드로 터져서 정의구현을 하면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분명 이런 일이 종종 있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ㅋㅋ


운빨 X망겜이지만 분발해서 꼭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카드를 뽑기전에 꼭!


"이 카드에 내 모든걸 걸겠다!!!"


 라고 외치고 뽑아보십시오 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성기사 주문카드 '어둠속의 빛'>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죄송합니다 ㅠㅠ)


오늘은 성기사 신 주문카드인 '어둠속의 빛' 카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전설카드를 은근히 잘 발견하는 카드입니다.


무과금러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그 동안 '어둠속의 빛'으로 뽑은 카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은 효과 입니다.


첫 카드는 빛의 군주 라그나로스입니다.(개꿀카드)



라그 뽑는건 일도 아닙니다.





티리온도 당연히 나옵니다.




티리온도 거의 옆집 아저씨마냥 튀어나옵니다.




성기사 전설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빛 라그 뽑는 경우가 많은데


전부다 다른 사진들입니다.


너무 흔하게 나와서 질립니다.





이런 이상한 전설도 가끔 나옵니다.




재조명 받다가 다시 사그라진 흑기사입니다.




킹 법규를 날리는 에드릭도 물론 나옵니다.


라그는 어김없이 나와주네요.



또 라그 나오구요 ㅋㅋ 데스윙의 따님인 오닉시아도 나옵니다.


전설이 안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한 60~70%는 전설이 꼭 하나씩 있습니다.


2장 넣으면 약간 덱이 말리는 기분이라 1장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써보시고 운빨 X망겜의 힘을 느껴보십시오!!


소중한 추천 한 번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하스스톤 최근 근황!>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간만에 포스팅인데요?


 거두절미하고 최근 근황에 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사이좋은 티란데와 말퓨리온입니다.



2월보상에서 아쉽게도 10급은 못찍었는데 


다행히도 파멸의 수호병이 나와줬습니다.


악거흑을 운영하고 있는 저에게 꽤 꿀같은 카드였습니다!



난투 보상으로 간만에 황금카드가 나와서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은 주술사와 대전중에 


네파리안이 '모든 것이 멋지다옳'을 무려 2장이나 가져온 사진입니다!



'뒤틀린 황천'을 가져온 모습이 인상깊어서 찍어봤습니다.



정2구현



정2구현 시즌 2

대도라팜의 등불로 리노잭슨이 14/16이 된 모습입니다.


슈퍼 모험가가 된 리노잭슨이 네파리안도 때려잡는 모습입니다 ㅋㅋ 


오늘은 짧지만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꾸준히 포스팅 할 예정이니 많이 방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특종> 난투팩 전설!? 과연?!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간만에 외출을 나와서 한판 했는데


몇 달만의 전설 맛을 봤습니다!


과연 맛다운 맛을 봤는지 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말퓨리온과 티란데가 반겨줍니다!



난투팩에서 저도 처음으로 전설을!! 


진짜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경건한 마음으로 눌렀습니다.



똮!!!! 실바나스!!! 훠우!!! ㅠㅠㅠㅠㅠㅠ


저번에는 이세라가 또!!또 나오더니 


이번엔 실바나스가 또또또!! 나왔습니다 ㅠㅠㅠㅠ


하.. 그녀는 좋은 가루가 됐습니다. ㅠㅠ



막짤 한큐 33딜 들어가는 짤 보여드리고 


오늘 포스팅은 짧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최근근황] 하스스톤 캡쳐!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하스스톤 포스팅을 하게 됐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할 수는 있었으나 귀찮았던 것도...)


반성하고 앞으로는 꾸준하게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안하는 동안 참 많은 것이 바꼈습니다. 


가장 큰게 손놈덱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것과 돌냥과 파마기사의 판치기인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도 꾸역꾸역 하고 있는데요.


정말 하기 싫었는데도 인내심 하나로 버티면서 게임했습니다 ㅠㅠㅠ


서론이 길었습니다 바로 포스팅 시작하죠!



오랜 연인인 티란데와 말퓨리온의 애틋한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거인 법사가 복제로 거인을 마구 늘려먹은뒤에 신난다고 냈는데 


바로 평성화 맞고 정의 구현 됐습니다 ㅋㅋ



말가니스 통곡의 벽입니다.



아랫 사진이랑 같이 보시면 됩니다. ㅋㅋ 


상대방이 산거를 내고 제 벌목기를 잡았는데 ㅋㅋ


☟☟☟☟☟


파멸의 예언자가 나와서ㅋㅋ 바로 산거 집에 갔습니다.



이건 옛날 난투때입니다. 하수인이 죽으면 그 하수인의 코스트 만큼의 유닛이 나오는건데 ㅋㅋ 


산거가 죽으면 데스윙을 자꾸 뿌려서 ㅋㅋ 쉽게 이겼던 기억이 있습니다.



윤회술사 심심해서 한 번 돌려봤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이건 손놈덱을 오랜만에 만났는데 불기둥 한방으로 정의구현하는 모습입니다 ㅋㅋ



슈퍼 공괴!!



슈퍼 단검!!



슈퍼 박붐페어!!



씹리라 ㅂㄷㅂㄷ모습입니다 ㅋㅋ



용사제 만나서 굶주린용 때문에 그물거미가 나왔는데 


거기서 왕 크루쉬가 나온 모습입니다 ㅋㅋ



지저분한 필드 청소.JPG



타디우스 투페어!



700원 꾸역꾸역 모아서 타우릿산 깠습니다 ㅋㅋ



통곡의벽 ㅠㅠ



넌 못지나간다 ㅠㅠ(ver.티리온)



오랜만에 근황 몇개 보여드렸습니다. 


그 동안 포스팅이 뜸해서 죄송했습니다 ㅠㅠ 


앞으로는 꾸준하게 포스팅 할 수 있는 Lawwolf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드루이드 500승 드디어 황금! 노루!>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드디어 드루이드 500승을 찍게 되어 황금 드루이드로 찾아뵙네요.


실은 500승은 찍은지 꽤 됐지만, 귀차니즘 + 군복무(국방의 의무ㅠㅠ)로 인해 포스팅이 늦었네요.


간단하게 몇 장 보여드리고 마무리 지을까 합니다!


황금같은 휴가기간이라 하하하하



진짜 막판 5~6승은 진짜 너무 힘들었습니다. 


8급 정도에서 놀다보니 진짜 많이 져서 ㅠㅠ



드디어 감격의 500승 모습!!



노루가 변하네요 황금으로 ㅠㅠ 진짜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짜자잔! 일렁이는 일러스트의 모습이 참 멋있었습니다. 


다음 목표는 황금 흑마인데(거흑 + 악흑) 


군 복무 중이라 언제 끝낼 수 있을지 미지수입니다. 


다음에는 더더욱 풍성한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드루이드 400승 달성 및 기타 잡다한 사진>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새해 복 많이들 받으셨는지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ㅠㅠ 그동안 하스스톤에도 큰변화가 있었습니다.


예컨대, 고놈(고블린과 노움)패치 인데요! 


새로 추가된 카드가 많았던 만큼, 메타의 변화도 많았습니다.


그 덕에 재밌는 사진도 많이 건졌는데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오늘도 어김없이 대문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드디어 드루이드 400승을 찍었습니다! 이제 100승만 더 하면 '황금' 노루를 얻을 수 있는데요!



또 다른 소식은 드루이드 신 전설! 말로른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9/7에 죽음의 메아리로 죽어도 다시 덱으로 돌아가게 되니 침묵 맞고 죽지 않는 이상 


드루이드가 탈진전 제왕이 되겠네요 ㅋㅋ



이 짤은 가즈릴라 공384샷입니다. 


가즈릴라는 이번 고놈 패치로 추가된 냥꾼 전설로 


6/9 능력치와 1회 피격시 공격력 2배 뻥튀기 능력을 가지고 있는 무시무시한 놈입니다...


 자연의 군대로 몇대 후드려 팼더니 공격력이 384가 된 모습입니다.



순식간에 29딜이 들어간 모습인데요? 


바로 밑샷에서는 여러분이 로데브를 쓰셔야하는 이유가 나옵니다.



난투잼


여러분 로데브가 이렇게 사기입니다.jpg



오랜만에 다루는 2라그샷이네요ㅋㅋ 질수가 없죠.



막샷은 투기장에서 도적이 블링트론(각 영웅들에게 무작위 무기 장착)을 당당히 냈는데


 제가 검투사의 장궁이 착용된 모습을 보고 나가버리는 모습입니다. ㅋㅋ



그리고 오랫만에 경험하는 100골드 전설팩인데요!


 저번 고놈팩 깠을 때, 모고르(엉뚱덱 보스)가 나왔는데 


번엔 과연..ㅠㅠ



크으.. 사제에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실용성 하나는 괜찮은 것으로 평가되는 볼진이 나왔습니다!!


이제 더 이상 사적에겐 이세라(4/12)나 말리고스(4/12)와 같은 하수인이 두렵지 않습니다.


이제 사적이 하다하다 체력까지 훔치네요 ㅋㅋㅋ


교회누나 2장만 만들면 사적덱도 굴려보겠는데, 영 안나와주네요


오랫만에 포스팅이라 죄송합니다. 2월 9일날 군대를 가게 된 바람에 싱숭생숭해서..ㅋㅋ


그래도 가기 전까지 꼭 포스팅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포스팅을 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드루이드 300승 달성 및 투기장 100승 달성!!>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스스톤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제목에서 이미 다 스포하긴했지만 그래도 재밌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드디어 300승을 달성했습니다. ㅠㅠ 


황금 드루이드를 얻기위해 앞으로 200승까지만 더 노력하면 됩니다!!



제가 허접해서 그동안 황금열쇠에 머물러 있었는데! 


백금열쇠를 얻는가 동시에 투기장 100승에 도달했습니다!! 


ㅠㅠ 아직도 뉴비네요



그리고 투기장 2승 3패 후, 별 기대안하고 카드를 보는데! 


전설이 똭! 오오오 뭘까 매우기대하면서 깠는데!!!!



평소같았으면 좋아했겠으나.. 이미 있는 이세라가 나와서 ㅠㅠㅠㅠ 


갈아버렸습니다. 그다지 상향이나 하향도 안될거 같아서요...ㅠㅠ



막짤 2장은.. 사적질의 끝판왕인 모습이네요.. 


천상의정신이 뜨길래 설마설마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낙스라마스 로데브편을 제외하고 랭겜에서 한턴에 40딜 맞아보긴 처음이네요...


 아 역시 사적이랑하면 빅덱은 고통받는 듯 합니다.ㅠㅠ


간만에 포스팅 했는데요! 부지런히 승수를 쌓아서 


황금 드루이드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