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첫 전설카드! 그리고 성기사 첫 도전!!> 부제 : 뜻 밖의 행운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이번에는 하스스톤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몇장 안되는 포스팅이지만 그만큼 짧고 굵습니다 ㅋㅋ


서론은 이만하고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제가 말리고스를 얻었다는 사실!! 주력덱이 드루이드다 보니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갓둘러치기라던지! 갓똥별! 정말 미친 효과를 보여주는데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혐짤주의!!!



엌ㅋㅋㅋㅋㅋㅋ 9/6이라니 ㅋㅋㅋ 갓둘러치기가 갓할아버지 둘러치기가 됐네요... 


진짜 제가봐도 극혐입니다..


그리고 다음 짤은 진심 눈을 버리는 극혐짤인데요 ㅋㅋ


주의!

ㅋㅋㅋㅋㅋㅋㅋ얼굴없는 배후자로 2마리를 만들어 별빛섬광을 먹이는 모습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15뎀..;;


그리고 최근에는 성기사를 시작했는데, 성기사 시작하고 첫 카드를 질렀는데...


ㄷㄷㄷㄷ... 이건 분명 신의 계시인가요 ㅋㅋ 


직업 전설 중 가장 호평을 받고있는 성기사 전설카드가 나왔습니다...


앞으로 성기사도 열심히 해봐야 겠네요(아아.. 드루이드 만든다고 갈았던 카드들이 생각납니다 ㅠㅠ)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구요! 더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