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억결!!>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ㅎㅎ 또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최근동안 정말로 너무 왕창 깨져서 짜증이 났습니다.


아프리카 모 비제이는 그런말을 했죠 


"억울하면 결제하라"


소위 억결이라는 말이 여기서 생겨났습니다 ㅎㅎ 


저도 그 충동을 이기지 못해서 소소하게 7팩을 질러보았는데요...


그 결과 보여드리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우리를 맞이해주는 하스스톤 대문샷이죠



첫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일반카드이나 황금카드였으니 가루가 쏠쏠했으니까요.



여기서부터 제 피가 거꾸로 솟기 시작합니다...


신의축복 만든지 얼마 안됐는데 ㅠㅠㅠㅠ 이게 또 나온것이죠...


이런...



OTL




옛날에 갈아버렸던 아르거스의 수호자가 나왔습니다. 


조금 후회를 하고 있던 찰나에 잘됐죠 뭐 ㅋㅋ


광기의 화염술사는 평등과 조합하여 잘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양누나가 또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아 십자군 진짜 이런 십자군 씹자군



그는 그렇게 장렬히 1만 배틀코인을 산화했다고 합니다.. ㄸㄹㄹ


하... 다시 마음을 추스르고 열심히 이기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운을 믿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