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골드주머니 초콜렛 당첨후기!>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ㅋㅋ


제가 생전 뭐 당첨되고 이런거 전혀없는 불운한 아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 하스스톤 페이지 낙스라마스 역병지구 오픈기념! 댓글달기 이벤트를 했는데 ㅋㅋ


골드주머니에 당첨됐습니다!!!!(뿌뿌뿌!!!!)


관련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ㅋㅋ



아아 이걸 보니 당장 카드깡을 하고 싶어지는군요 ㅋㅋㅋ



짤랑짤랑



숨막히는 뒷태.JPG



진짜 금이면 좋겠네요 ㅋㅋ



되게 모 회사의 과자 빈x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정말 x츠 같아 보여요 ㅋㅋ



전형적인 다크초콜릿 맛이었습니다 ㅋㅋ 좀 커서 한입에 먹기엔 그렇더라구요 ㅋㅋ






주머니는 유용하게 쓸 거 같습니다 ㅋㅋㅋ 초콜렛을 후다닥 머거야겠어용 두번머겅!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