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G6 사은품 뱅앤올룹슨 이어폰 (B&O PLAY) 개봉기!!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오늘은 이어폰 개봉기로 찾아뵙습니다!!

LG G6핸드폰 증정품인 뱅앤올룹슨 이어폰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역대로 LG가 증정해온 이어폰은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했습니다.

입소문이 타다보니 저도 구매하고 싶었는데요. 

운 좋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항상 사진으로 봐오다가 직접 제품을 받아보니 조금 놀랐습니다.

너무 아담했기 때문이죠...ㅋㅋ


비매품 겸 증정용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약간 마트료시카처럼 

하나 더 있습니다!


더욱 더 아담해졌습니다 ㅋㅋ

이제 내부를 봐보겠습니다!


뒷면입니다!

무슨 의미인지는 잘...


소울풀한 성님이 한껏 멋을내고 있습니다.

저 팜플렛은 뱅앤올룹슨의 상품 몇가지를 나열하고 있고

자사 상품의 장점을 강조하는 홍보용입니다.


V20 번들이어폰이랑 동일한 제품으로 알고있습니다.

깔끔하게 지퍼백에 담겨있는 모습입니다.


여분의 쿠션이 담겨있어 좋습니다.

(저처럼 잘 잃어버리면 ㅠㅠ)


확실히 재질이 부드러워서 그런지 꼬이는게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블랙 컬러라 그런지 깔끔합니다.

참고로 제가 쓰는 갤럭시노트 FE 블랙오닉스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B&O상표가 굉장히 멋있습니다.


반대쪽 입니다.


음량조절 및 음악을 정지&시작 할 수 있는 키가 있습니다.

저는 갤럭시노트 FE를 쓰고 있는데 다행히 호환이 됩니다.

그런데 다른 포스팅을 보면 아이폰은 호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음향부분은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소리가 굉장히 풍부합니다. 

착용감도 굉장히 꽉 차는 느낌이라 소리가 새어나가지 않습니다.

부담없이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