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근황] 하스스톤 캡쳐

안녕하십니까! Lawwolf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데요! 


오늘도 역시 제가 게임하면서 겪은 캡쳐본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겠습니다!


새해 첫 포스팅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블로그도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말퓨리온과 티란데로 시작합니다!



황혼의 비룡의 전투의 함성이 두번 발동된 걸 


볼진으로 가볍게 먹은 모습입니다.



그리고 그 볼진이 쑥쑥 커서 괴물 스펙이 된 모습입니다.



불안정한 차원문에서 리노잭슨이 나온 모습입니다! 


물론 쓰지 못하고 졌습니다 ㅠㅠ



통곡의 벽 시리즈 한 컷 더 추가됐습니다 ㅎㅎ



병참 장교의 "공격하라 제군들!!"



뿅!



필드가 3/3으로 꽉 찬 느낌이네요





도발 유닛에게 2/2를 부여하는 고무가 2장 발린 모습입니다.



투기장 모습인데 베인에다가 자연의 징표를 바른 모습입니다 ㅋㅋ 



신종 통곡의 벽이네요 



쑥쑥 큽니다 ㅋㅋ



간만에 황금 영웅이 나와서 설렜으나 ㅋㅋㅋㅋ아옳옳옳



가려져서 안보였지만 성기사 에드릭이 나와서 광역 법규를 먹인 모습입니다 ㅠㅠ





공허소환사 효과로 4턴에 말가니스가 나온 모습입니다 ㅋㅋ



마찬가지로 공허소환사로 자락서스가ㅠㅠ 나갔습니다.


 거기에 얼굴없는 배우자로 두마리가 된 모습이죠!


꾸준한 포스팅 약속드렸으나 그러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최대한 노력 할테고 2016년에는 전설을 꼭! 달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주시고 여러분들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