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디다스 이큅먼트10 U 러닝화 B25177 화이트 개봉기!>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제가 그토록 가지고 싶어했던 아디다스 이큅먼트 10 흰검!!


진짜 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꽂혔는데요. 


드디어 사게 됐습니다.(전 270 신습니다만 275 주문했습니다~ 발이 오히려 편하고 낫더라구요.)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품절 되어 있는 경우도 많은데 다행히 그날 재입고 돼서 사게 됐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개봉기 보실까요?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는 사진입니다!



아 두근두근! 외출이 있던 찰나에 연락이 와서 바로 뛰어갔습니다!



깔끔한 외관이네요. 역시 아디다스의 상징인 3줄이 선명한 모습이죠?



진짜 숨막히는 자태입니다.. ㅠㅠ



사진을 제가 못찍는 편인데도 저정도 자태인데 실물은 진짜 예쁩니다.



전면 샷



후면 샷



밑창 모습인데요. 딱 신었을 때 느낀거지만 접지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런닝화로 나와서 그런가 봅니다.



실착 모습을 더 예쁘게 보여드려야하는데 사진고자라 죄송합니다ㅠㅠ (다리 털때문에 블러ㅎㅎ)


상당히 편하구요. 실제 신는 치수에 맞춰서 신으셔도 되고 5mm 크게 신으셔도 됩니다.


아까도 말씀 드렸지만 전 270신는데 275신었구요. 


끈이 있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너무 예쁜 신발 득해서 기분이 좋네요~ 참 가격은 10만 9천원으로 저렴합니다.


다른 색상도 많으니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시는 이큅먼트 10 시리즈를 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