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드루이드 400승 달성 및 기타 잡다한 사진>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새해 복 많이들 받으셨는지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ㅠㅠ 그동안 하스스톤에도 큰변화가 있었습니다.


예컨대, 고놈(고블린과 노움)패치 인데요! 


새로 추가된 카드가 많았던 만큼, 메타의 변화도 많았습니다.


그 덕에 재밌는 사진도 많이 건졌는데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오늘도 어김없이 대문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드디어 드루이드 400승을 찍었습니다! 이제 100승만 더 하면 '황금' 노루를 얻을 수 있는데요!



또 다른 소식은 드루이드 신 전설! 말로른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9/7에 죽음의 메아리로 죽어도 다시 덱으로 돌아가게 되니 침묵 맞고 죽지 않는 이상 


드루이드가 탈진전 제왕이 되겠네요 ㅋㅋ



이 짤은 가즈릴라 공384샷입니다. 


가즈릴라는 이번 고놈 패치로 추가된 냥꾼 전설로 


6/9 능력치와 1회 피격시 공격력 2배 뻥튀기 능력을 가지고 있는 무시무시한 놈입니다...


 자연의 군대로 몇대 후드려 팼더니 공격력이 384가 된 모습입니다.



순식간에 29딜이 들어간 모습인데요? 


바로 밑샷에서는 여러분이 로데브를 쓰셔야하는 이유가 나옵니다.



난투잼


여러분 로데브가 이렇게 사기입니다.jpg



오랜만에 다루는 2라그샷이네요ㅋㅋ 질수가 없죠.



막샷은 투기장에서 도적이 블링트론(각 영웅들에게 무작위 무기 장착)을 당당히 냈는데


 제가 검투사의 장궁이 착용된 모습을 보고 나가버리는 모습입니다. ㅋㅋ



그리고 오랫만에 경험하는 100골드 전설팩인데요!


 저번 고놈팩 깠을 때, 모고르(엉뚱덱 보스)가 나왔는데 


번엔 과연..ㅠㅠ



크으.. 사제에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실용성 하나는 괜찮은 것으로 평가되는 볼진이 나왔습니다!!


이제 더 이상 사적에겐 이세라(4/12)나 말리고스(4/12)와 같은 하수인이 두렵지 않습니다.


이제 사적이 하다하다 체력까지 훔치네요 ㅋㅋㅋ


교회누나 2장만 만들면 사적덱도 굴려보겠는데, 영 안나와주네요


오랫만에 포스팅이라 죄송합니다. 2월 9일날 군대를 가게 된 바람에 싱숭생숭해서..ㅋㅋ


그래도 가기 전까지 꼭 포스팅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포스팅을 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