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새로운 전설! 장난 칠 시간은 없다!>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오늘은 새로운 친구가 왔습니다~


아서스에게 끔찍한 일을 당한 바로 그그그그 그녀! 실바나스 윈드러너 인데요?


이 카드를 얻기까지 비하인드가 있습니다 ㅋㅋ 


자 이제 포스팅 시작합니다!






오오 전설 오랜만에 100골드 전설이라 많이 설렜는데요? 


과연 여기서 실바가 나온걸까요?



괴수우우우우우우괴수우우우우우우우!!! 풔킹괴수우우우!!!



바로 가루가 돼버렸습니다. 그는 좋은 가루였습니다.



홧김에 그냥 황금일반, 희귀카드 갈고 


안토디다스 갈았더니 딱 모이더라구요(어차피 법사안해서 ㅎㅎ)



짜자잔! 드디어 필수카드중 하나인 실바나스가 만들어졌습니다!



희소식은 하나는 투기장 드디어 5승을 탈피했다는점인데요 ㅠㅠ


(실력이 허접해서 ㅠㅠ) 바로 죽었습니다 ㅋㅋ


믿겨지시나요...진짜 ㅋㅋ 아니 별 카드도 안내고 처맞길래 무슨 일인가했더니 


배후자 2장을 쓰는애는 처음보네요;; 3티리온이라니.. 더구나 라그까지 ㅠㅠ




아ㅋ 이건 낙스 퀘스트깨면서 한타에 28딜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빛정+보호막+천상의정신 2장 = 결과 ㅋㅋ 


부지런히 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 언능 황금영웅을 얻고싶은데ㅠㅠ 흨흨..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