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오랜만에 시험끝나고 잡다한거!>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하스스톤 포스팅은 거의 2달만인거 같네요 ㅠㅠ


시험이다 뭐다 핑계고 좀 귀찮았었나봅니다 ㅠㅠ 


반성하고 앞으로는 더욱 더 알차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은 여러가지 잡다한 스샷들 모아봤습니다.


각설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반겨주는 대문사진입니다.



요새는 드루이드 빅덱을 하고 있는데요.. 핸드  말린 모습입니다. ㅋㅋ 살려주세요



그리고 최근에 새로 영입된 이세라 인데요? 


얼굴없는배후자 조합으로 쌍이세라 + 세나리우스의 반신의총애(+2/+2)를 받은 모습입니다.



이세라가 악몽(+5/+5 다음 나의 턴 시작때 하수인사망)을 3장이나 뱉어서.. 


나무정령의 공격력이 20이 되는 모습입니다.. 극혐



캬아.. 참 질 수 없는 상황인데 쓰는사람이 못하면 지더라구요.. 네 .. 졌습니다.. 이 상황에서..ㅠㅠㅠ



흔히 사제는 공격력 4인 애들을 싫어합니다(고통은 3이하, 죽음은 5이상) 


주로 공격력 4인애들은 신성한 불꽃(코스트6)으로 잡는데, 잘 보시면 2턴째에 소가 뜬모습이죠?ㅋㅋ 


정신자극 2장이면 이런 현상이 나는데 잘못하면 핸드말라서 죽습니다..ㅠㅠ



이걸 쓰는 사람을 처음봐서 ㅋㅋㅋ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모든 해적카드를 다 모으면 주는 카드입니다.



네 다음 통곡의 벽



올 겨울 따뜻하게 라그나로스 2대 놔드려야 겠어요.. 합이 16뎀이라니..ㅋㅋ



레이나드에게 무쓸모 이세라는 저렇게 쓰시면 됩니다. ㅋㅋ



수석땜장이 오버스파크 처음 당해봤는데 ㅋㅋ 


다행히 소가 다람쥐가되는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ㅋㅋ 굉장히 귀엽더라구요.




저도 하스스톤한지 쪼금 됐나봅니다 ㅋㅋ 1000승 + 기본카드 보상이라니.. 


바로 투기장갔으나 갓승3패...ㅠㅠㅠ



투기장에서 그물거미 죽었더니 괴수를 뱉더라구요 ㅋㅋ 물론 쓸모가 없었습니다 ㅠㅠ



극혐...



악몽2장발랐더니 진짜 흑기사가 공격할때 하는 대사 "나는 무적이다!" 가 되버렸습니다 


ㅋㅋ최강 데스윙(12/12)보다 강하니..



네 다음 통곡의 벽2


오랜만에 포스팅해서 횡설수설한 감이 있지만 귀엽게 봐주시구요


자주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