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이별 그리고 리로이이이이!! 젠킨스으으으!! 및 근황>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오늘은 옛친구를 떠나보내고 새로운 친구를 영입하는 시간인데요?ㅋㅋ


저번 포스팅에서 힌트를 드렸다시피 닭고기가 힌트입니다


아시겠나요?


잘 모르시겠다면 지금부터 포스팅을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ㅋㅋ


일단 말리고스를 갈았습니다. 주문공격력 +5라는 건 되게 매력적인 효과지만


 이게 한턴버티기가 너무 힘듭니다(사술, 변이, 정신지배, 마무리일격 등등등) 


그래서 효용성 부분에서 더 좋은 친구를 데려오기 위해서 ㅠㅠㅠ 이별을 ㅠㅠ



그 친구는 바로 전 직업 효용성 최고로 불리우는 리로이!!!!!!! 젠킨스!!!!!!!!!! 입니다 ㅋㅋ


 거의 움직이는 화염구인데요?(댐지가 동일한6) 


닭고기가 힌트인건 리로이 젠킨스가 죽으면 ㅋㅋ


 "아직 닭고기가 남았다구.." 라는 말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ㅋㅋ



만들었습니다 ㅠㅠ 이 리로이 젠킨스가 탄생한 계기는 참 웃긴데요?ㅋㅋ 


와우에서 어떤 어려운 던전에 들어가는데 그 던전은 조심히 지나가지 않으면 


새끼용들이 마구 깨어나 까다롭게 되는 던전이라 그냥 조용히 지나가는데 ㅋㅋ 


조용히 있던 성기사 한분이 영어로 


"때가 됐다! 리로오오오이이이!!! 젠킨스으으으으!!" 하면서 돌격하여 ㅋㅋㅋ 트롤짓을 했습니다.


ㅋㅋㅋ 당연히 작전을 짜던 팀원들은 전멸하였습니다만 ㅋㅋㅋ 다들 웃고 끝냈다는 후일담입니다. 


덧붙여서 ㅋㅋ 블리자드에서 그걸 보고 이 카드를 만들어내었고 


하스스톤 행사에 이분을 직접 초청하옄ㅋㅋㅋ(개약빰) 무대에서 


"리로이이이이이이 젠킨스으으으ㅡ!!!!!"를 외쳤다는 썰입니다 ㅋㅋ 참 대단하네요



리로이를 수중에 잘 가지고 있다가 한타! 



참 막타치기 좋은 카드입니다 ㅋㅋ



그리고 주술사로 50승을 달성했습니다!



이건 재밌어서 찍어봤는데 이거 하고 바로 개털렸습니다 ㅋㅋㅋ



더 이상 북녘골 성직자를 무시하지마라.jpg



오랜만에 티리온 2장짤 ㅋㅋ



부..부들부들짤입니다 ㅋㅋ



상대방이 부들거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ㅋㅋ



비밀 법사를 만났는데 진짜 짜증나 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하수인이 부족한 특성탓에 이길 수 있었습니다.



아.. 진짜 너무 짜증났었습니다 ㅋㅋ 네루비안도 짜증나는데 아르거스라니...ㅠㅠㅠ





이 자락서스 변신후 바로 돌아가셨답니다 ㅋㅋ 모두 나가주세요 ㅋㅋㅋㅋ




쌍세라는 도무지 어떻게 할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쌍타디우스는 처음 겪어서....



최후의 발악.jpg



로데브 + 대지의무기 + 토템 + 질풍 ㅋㅋㅋㅋ 한타에 20뎀이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새로운 친구도 영입했고 또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