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광주지방법원 대학생 인턴십 마지막날!>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인턴십 마지막 날인데요?


첫날에는 나흘 언제갈까? 길게만 느껴지던 인턴십이 어느새 끝맺음을 하게 됐습니다


아쉬움반 후련함반이 남았는데요? 마지막날 인턴십의 모습


지금 포스팅합니다!


시작은 수료증에 나온 법원 상징으로 시작합니다. 


정의와 공정의 모습으로 판결하려는 의지의 상징이죠!




모의재판 직전 형사재판장 모습입니다. 


들어서자마자 위압감에 많이 위축되긴 했지만 다시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재판이 시작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원칙적으론 재판장 내에선 촬영이 불가능하지만 오늘은 예외입니다 ㅋㅋ



안금선 판사님(좌), 김승휘 판사님(우)의 모습이 보이는데, 


두분 다 인자하시나 재판하실때 만큼은 예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십니다!




검사측은 검사법복을 입고 진행했습니다 ㅠㅠ 


저는 변호인측이라 그냥 사복 ㅠㅠ (꿈이 검사인건 함정)




저희조의 모습은 아닙니다만 다들 저기 앉으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저는 최후변론을 맡았는데 조금 실수한거 같아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모든 재판이 끝난뒤 검사법복을 입고 한컷 찍었습니다ㅋㅋ



수염은 저구요 ㅋㅋ 가운데 분은 지도 판사님이십니다! 나머지 조원은 프라이버시를 위해 ㅋㅋ




4일동안 고생하신 우리 인턴십 3기 반장님입니다! 대표로 수료증을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대학생사법참여단원(법정 및 사법행정모니터요원)의 위촉이 동시에 진행됐습니다! 


우수 활동상을 받은 4조의 모습입니다 ㅠㅠ




 부상으로 usb를 주던데 법원마크 똭! 카드형 똭! 부럽습니다 


ㅠㅠ 시상은 부장판사님께서 해주셨습니다.



모의재판에서 훌륭한 변론을 하신 최고 변론상을 수상한 5조입니다! 




축하드립니다


5조 조장님의 소감말씀이 참 감동적이었습니다! "우리 모두의 우승이다"




빛나는 수료증!! 위촉장은 아래에 깔려있습니다 ㅋㅋ





인턴십 3기 단체사진입니다! 모두들 건승하십쇼!!


4일동안 고생하신 한지형 공보판사님!


김미진 행정관님, 박상희 실무관님!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