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분노의 카드깡!>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ㅋㅋㅋ 요즘 개털리고 빡쳐셔 분노의 카드깡을 시전했는데...


길게 이야기 안하고 바로 결과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

오늘도 시작은 대문짤 ㅋㅋ




완전 망하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데스윙이 떴습니다;; 


진짜 마지막에 마지막에서 꽤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황금 아르거스! 좋은 가루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아...ㅠㅠㅠ



아.......ㅠㅠㅠㅠ



진짜 저 마음가짐 카드는 3번넘게 먹은거 같네요;; 다 갈아버렸습니다.



진짜 다 나가주세요 ㅠㅠㅠㅠㅠ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주술사 대지의정령과 풍부한 가루들이 나와줬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조리 다 갈아버릴겁니다.



야수정령은 가루 탈탈털어서 만드니까 이제야 나오는 ㅋㅋㅋㅋㅋ



고대의 영혼카드는 연계카드를 찾아보고 있어서 지금은 안쓰는데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하수인 하나에게 죽었을 때 다시 소환하는 능력)



ㅋㅋㅋㅋㅋㅋㅋ



번개폭풍도 만드니까 나오는 클라스 ㅋㅋㅋㅋ



아.. 이건뭐;;



저 늑대 진짜 찢어버리고 싶네요 ㅋㅋ



분노의 카드깡은 장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이유는 이 카드깡으로 새로운 친구를 영입하였기 때문인데요?


힌트는 닭고기 입니다 ㅋㅋㅋ 곧 그 이유는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