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상 일기

[거상]<염라대왕 노가다 4일차>

안녕하십니까 lawwolf 입니다. 오늘은 저어어엉말 알캐는 맛이 쪼끔? 나는 날이네요 ㅋㅋㅋ 

그동안 진짜 캐릭에 무슨 저주가 꼈는지 ㅠㅠ 오늘은 좀 낫네요 ㅠㅠ 

바로 사진 갑니다~


1호가 금방나오네요?


2호!!


용형옥 + 포!


3호 쭉쭉 나오네요


오오 오늘은 포도 같이 흥하네요??


지자스!


알알알알알알알알


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


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


오 마이 지자스! 더블알은 아니지만 그래도 포알이라니!! 내가 포알 포알 퐐이라니!!


포옥! 내품에 포옥! ... 죽여주십시오


알알알알


알알알알알알


아 좋아좋아 포도 같이 막 나오네요 ㅋㅋ


흔한 백호섭의 유명계 6층.JYP


8마리 8마리 7마리 붙어서 좋다!! 하고 라시야 다중보호막 쓰고 들이댔는데 저승사자 지진맞고 끔살



겸 빡종ㅋㅋㅋㅋㅋ 아.. 원래 대상인일때는 순간이동 뿅했는데 ㅠㅠ 언제 또 산타서 6층가나요 ㅠㅠㅠ

6799 -> 8309     정확히 1510마리잡고 알9개 뽑았네요 ㅋㅋ




그리고 현황!

알 22개 포 10개 옥 192개네요~ ㅠㅠ 알천개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ㅠㅠㅠ


여러분의 추천과 댓글은 저에게 포스팅 하는 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