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G Star 2013을 다녀왔습니다.(조금 늦은 포스팅 ㅠㅠ)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2013 G STAR이 부산 BEXCO에서 

2013.11.14(목) ~ 2013.11.17(일)을 끝으로 성황리에 그 행사를 마쳤습니다. 

저는 11월 15(금)에 학과 차원에서 이 행사를 처음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커다란 간판이 맞이해 줍니다~


자 여기가 부산 벡스코입니다. 그 크기부터 일단 압도 당합니다. 인기 행사이다보니 얼핏 봐도 사람이 무지 많아보이군요~



이곳은 요즘 한창 배우 이종석씨를 모델로 광고하고 있는 

인기게임 포코팡의 야외 부스 입니다. 

일반인이 참여하여 대결하고 상품도 받고 고득점 하여 랭킹에 오르면 

더더더 좋은 상품을 주더라구요~


귀여운 포코팡 캐릭터네요^ㅇ^



히히 이건 G Star 입장권입니다. 입구로 가면 바코드를 띡 찍어줍니다!


G Star 2013의 내부 전경입니다. 

아주 빙산의 일각이에요. 

정말 엄청나게 넓습니다!!



조금 가다가 음악소리가 들려서 돌아보니 

현재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 축하 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카메라 화질 ㅠㅠㅠ)

정말 이 많은 사람을 군집시킨 파워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저는 수월하게 부스를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ㅋㅋ)


탑드리프트라는 게임의 부스 입니다. 

뒤에 줄도 무지 많이 서있었는데요, 

핸들을 돌리면 실제 차를 운행하는것처럼 기기가 움직입니다. 

정말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WCG정식 종목인 월드오브탱크 부스 입니다. 

게이머들이 팀을 나눠서 게임을 하고 있고 

이후에 미모의 캐스터가 나와서 퀴즈를 내면서 상품도 드리고 했습니다~




Ah... So Beautiful... 역시 게임하면 부스걸이죠!! 

게임으로 즐겁고 모델분들로 인해 여러모로 즐거운 부스탐험이었습니다. ^ㅇ^


실은 제가 가장 기대 했던곳이 바로 블리자드 사였습니다! 

그 이유는 저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워크래프트3 프로즌쓰론 골수 팬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LOL을 하지 않는 저에게 AOS게임의 흥미를 갖게해준 바로 그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입니다.


이 많은분들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디아블로 3 

그리고 사진 뒤편에는 WOW게임을 시연하고 계셨습니다. 

게임을 즐기신 모든분들께는 하스스톤 베타키를 상품으로 드리더라구요! 

하지만 대기시간이 2시간이라 아쉽게도 못했습니다. ㅠㅠ



블리자드의 게임 디자이너와 프로듀서의 사인회 입니다. 

정말 많은 블리자드팬들이 사인을 받았구요. 상품도 얻어 가셨습니다!

이 밑부터는 아이패드 미니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크기 혼동 죄송해요 ㅠ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히로인 스타크래프트2의 노바입니다♥ 


스페셜 게스트!! 

세팅박 박태민, 폭군 이제동, 김캐리 김태형, 정종왕 정종현, 해변킴 김정민!! 

맨 앞자리에서 사인회를 구경하던 저의 발을 붙잡은건 바로 이들이었습니다!!


게임 시작전 이런저런 인터뷰 중이었습니다. ㅋㅋ 김태형 해설은 정말 말씀을 잘하시더라구요!!




스타크래프트 골수팬인 저로서는 정말 영광스러운 기회였습니다 ㅠㅠㅠㅠㅠ 

더군다나 저는 저그유저라서 ㅠㅠㅠㅠ 흨흨흨 이제동 선수 사랑합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심장 이제동 VS 정종현 선수의 친선경기였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5판 3선승제였는데 2:0까지만 보고 왔네요 ㅋㅋ

정종현 선수의 제안으로 팀으로 나눠서 

박태민, 김태형해설은 이제동선수팀 김정민 해설은 정종현선수 팀으로 갈려서 

진팀은 단체 콩댄스를 추기로 했다는데 못봐서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ㅠ



하하하 다녀온지 꽤 됐지만 그래도 늦게나마 블로그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첫글이라 부족한점도 많고 횡설수설한것 같습니다~ 

따뜻한 충고와 응원 한마디라면 저는 만족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lawwolf.tistory.com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