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상 일기

[거상]소소한 템 구매기

안녕하세요 lawwolf 입니다. ㅠㅠ 요즘은 알캐기를 못하고 있는데요 ㅠㅠ 망할 시험기간


중간고사를 적게 봤던게 기말고사때 피가 터지네요 ㅋㅋ 하하하;;


내일 한숨 돌리니까 내일부터 알 다시 캐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포를 처분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밑에 있으로 gogo


상재 하시는분입니다. 포는 상재가로 100만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포를 팔았던 이유는 용비늘 단카이투구를 팔아서 인데요~


타저가 20프로라 비호투구와 더불어 많이 이용되는 저가 투구입니다.


괜찮은 가격에 올라와서 후딱 구매했습니다~ 용비투는 너무 비싸서 ㅠㅠ


유신공이 겨울이라 머리가 많이 춥데요 ㅠㅠ 그래서 사줬습니다 ㅎㅎ




염라존을 걸어서 올라가시는 분은 어디인지 아실겁니다 ㅋㅋㅋㅋ 


망할 렉이 걸리는 공간이죠


근데 패치를 안ㅋ함ㅋ


흨흨.. 오늘은 정말 허접한 내용이네요 ㅠㅠ 그래도 시험 끝나고 부터는 설날까지 주작을 맞추기위해 미친놈마냥 


알을 뽑아버리겠습니다.(염라曰 : 태..택신양반 그..그게 무슨소리요... 내..내가 고x가 될 것이란 말이요?!! 내..내가 고...x라니!!!!)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