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빡침 그리고 안녕! 새친구 라그나로스!!>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ㅋㅋ 오늘은 제가 왜 빡쳤는지 알 수 있는 시간입니다!


자 거두절미하고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캬.. 처음에 뒷면일때 희귀, 영웅, 전설 3개가 있는 기현상을 목격하여 얼마나 설렜는데... 


리로이 젠킨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0.1초까지 기분 좋았다가 0.2초부터 욕했습니다. 좌측하단에 x발 보이시나요 ㅋㅋㅋ? 


아 진짜 그래서 다 갈아버리고 홧김에



라그나로스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ㅋㅋㅋ 


많은 영웅카드들이 희생됐는데요 ㅋㅋ 티리온도 갈아버렸습니다 빡쳐서(부들부들) 


성기사덱과 드루이드덱이 거의 식물인간이 되어버렸습니다..



아.. 빛나는 라그나로스 부들부들!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그리고 일상짤에서 더블 리로이 짤입니다. 얼굴없는배후자가 한몫했죠!




막짤은 처도 몇백판하면서 처음본 오닉시아입니다.ㅋㅋㅋㅋ 


여러분 시원하시라고 오닉시아에다가 번개폭풍을 시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ㅋ


상대방은 얼마나 부들거렸을까요


오늘 포스팅은 간략하게 이걸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