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th Stone

<하스스톤 그동안의 근황들!>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광주지방법원 인턴십으로 활동준비로 인해 포스팅이 좀 뜸했네요 ㅎㅎ


(하스스톤은 그래도 꾸준히 했습니다)


전 항상 여러가지 재미있는 상황들이 연출되면 꼭 스크린샷으로 남기곤 하는데요?


맥북과 아이패드 미니를 이용하다보니 찰나의 순간을 잘 포착하여 


여러분에게 양질의 포스팅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냥 보고 웃으시는 정도면 만족합니다!


자 그럼 이제 포스팅 시작합니다




우선 성기사로 100승을 달성했습니다!!(힘들었습니다)



이제 그동안 모아놨던 카드깡을 해볼 시간인데, 얼음방패가 나왔군요?!


(전 참고로 마법사를 하지 않습니다)



와! 영웅카드가 또 나왔군요?!(역시 전 도적을 하지 않습니다) 


-> 참고로 마음가짐 + 폭풍의 칼날 조합은 또 나왔었습니다...





쓰레기네요?



역시! 쓰레깁니다 하하하하하



주술사 카드와 없었던 황혼의 비룡이 나와서 만족했습니다(물론 침묵맞으면 ㅂ2ㅂ2)



좋은 가루다...



역시 가지고 싶었던 혈기사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태양길잡이(도발 + 천상의 보호막)같이 까다로운 하수인을 처리하는데에 일조하겠네요!



자랑스럽게 말리고스를 내고 바로 침묵 처맞고 자군 야포로 복수하는 순간입니다ㅎㅎ



어둠의 형상쓰시는분 많이 못봤는데 오랜만에 봐서 한번 남겨보았습니다



간만에 보는 쌍티리온 폴드링! 이분 변이(음메에)가 없더라구요 ㅋㅋ



비전골렘(3) + 자연의징표(3) + 야생의징표(2) + 아생의힘(2) 


= 10코스트 11뎀 도발 비전골렘의 탄생의 순간입니다ㅋㅋ



얼굴없는 배후자로 고대정령 3형제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ㅋㅋ(바로 불기둥 처맞은건 함정)



이 모습은 정말 다진 상황에서 비전골렘 + 피의분노(?) 조합으로 극적인 역전승을 겨눈 모습입니다.



그리고 자비로우신 형의 권능으로 낙스라마스 지구를 모두 개봉하였습니다! 


로데브가 지 무덤을 파는 짓거리를 하길래 경이로운 공격력을 스샷으로 남기고 싶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친형과 대전중 분노의 필드정화...(쉣)



제가 똥멍청하여 불안정한 골렘을 죽여서 광전사 데미지가 저렇게 변해버렸습니다.. 


앞으로는 주의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1등급을 달성했습니다!! 삘받아서 연승에 연승을 거듭하더라구요?


(지금은 져서 12등급 된게 함정)


주술사로 꽤 높은 등급 까지 올라가니 꽤 할만합니다. 성기사와 드루이드로는 잘 안되더라구요.. 


제 기량이 부족해서 ㅋㅋ


또 다른 캐릭터 하기전에 주술사로 많이 뽕을 뽑아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도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