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상 일기

[거상]<염라대왕 노가다 5일차>

안녕하세요 lawwolf입니다. 이번주에 시험3개가 마무리 되고


 다음주 시험 4개 폭풍전 조금 휴식기를 가져서 오랜만에 좀 달렸습니다.


오랜만에 왔다고 조금 많이 주네요 ㅋㅋㅋ


좀 복구했지만 아직은 좀 부족합니다. ㅠㅠ 하루에 열개씩 캐는게 목표인데 흨흨


참고로 17개 캤습니다 ㅋㅋㅋㅋㅋ


스압이 시작??!!!! 훼이크다 xx드...ㄹ..Ah...ㅈㅅ


주요 목록만 발췌했습니다 ㅎㅎ


1호알



2호알



포알포알포알포알(ㅠㅠㅠ언제 쌍봉알을 먹어볼지 ㅠㅠ)



연달아 포알포알포알포알♥



1호포



3호알을 마지막으로 스샷은 마무리지을게요~ㅎㅎ



23개 있어서 17개 캤습니다 ㅠㅠ 막판에는 진짜 안나오더라구요 ㅠㅠㅠ



포는 돈이 너무 없어서 ㅠㅠ 팔아버렸어요 ㅎㅎ 상재가 100만원(백호섭의 평화로운 대전근처.jpg)




캬아 ㅋㅋㅋ 드디어 만마리가 넘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천개 캐려면 적어도 한 30만마리는 패야하는데 ㅋㅋㅋ


8309마리 -> 11293마리  2984마리 팼네요 ㅠㅠ 쳇... 3천마리 채울껄 ㅋㅋ


여튼 뭐 언젠가는 주작을 영입할 그날을 위해(신등 100어쩔거임 옘뱅)


여러분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lawwolf@tistory.com <- 많이 사랑해주세요!!